딘딘 소개팅녀, 이푸름 누구?… "한채영+윤승아 닮은꼴"
김유림 기자
1,665
2025.01.21 | 07:52:15
공유하기
|
가수 딘딘이 영화배우 이푸름과 소개팅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지난 20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서 딘딘이 소개팅녀 이푸름을 만나며 호감을 드러냈다.
이날 딘딘은 슬리피와 김나현의 주선으로 소개팅에 나섰다. 김나현은 자신의 예대 후배 이푸름을 딘딘에게 소개했다. 김구라는 "연예인 상이다. 한채영 씨와 닮았다"고 했고, 김숙은 "윤승아 씨 얼굴도 있다"면서 이푸름의 미모에 감탄했다. 91년생 딘딘과는 두 살 차이. 딘딘은 "집중이 안되네"라면서 눈도 제대로 맞추지 못했다.
딘딘은 소개팅녀를 만나자 수줍어하며 평소와 다른 세심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딘딘은 "주지훈 형과 나는 결이 다른 느낌이다"라고 말했다. 이푸름은 "드라마 '궁' 때부터 팬이었다"라고 말했다. 이에 딘딘은 "'조명가게' 보셨나. 내가 OTT 아이디 빌려드리겠다. 보시라"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푸름은 "실질적인 이상형은 따로 있다. 코드가 잘 맞는 사람"이라며 "영화 보는 스타일이나 취향이나 개그, 음식 스타일이 잘 맞는 사람을 좋아한다"라고 말했다. 이푸름은 좋아하는 영화로 '뷰티 인사이드'를 이야기했다. 이에 딘딘은 "내가 그 영화 정말 좋아한다"라고 공감했다.
딘딘은 "좋아하는 가수는 누구였나"고 물었다. 이에 이푸름은 "god를 좋아했다. 윤계상을 가장 좋아했다"라고 말했다. 이에 딘딘은 "내가 용강중 윤계상이었다"라며 자신이 윤계상과 닮았다고 말하며 수줍어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푸름은 딘딘에게 "이상형이 어떻게 되시나"라고 물었다. 이에 딘딘은 "나는 눈이 크고 좀 작고 좀 마르고"라며 부끄러워하며 구체적으로 이야기해 눈길을 끌었다.
딘딘은 이푸름에게 혈액형을 물었고 두 사람이 똑같이 B형이라는 걸 알게 됐다. 슬리피는 "피를 줄 수 있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딘딘은 "부부면 좋겠다"라며 부담을 주는 멘트를 해 눈길을 끌었다. 이푸름은 태어나서 처음 소개팅을 했다고 말했다. 이에 딘딘은 "굴보쌈을 보면 내 생각을 할 것 같다. 나는 할 것 같다"라며 설레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딘딘은 이푸름에 호감을 표하며 연락처를 교환해 보는 이들을 설레게 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유림 기자
안녕하세요! 머니S 디지털뉴스룸 김유림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