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의생' 양석형♥추민하 깜짝 결혼 소식… "곰곰커플 행복하길"
김다솜 기자
2025.04.07 | 17:36:45
공유하기
|
'슬기로운 의사생활' 양석형과 추민하가 결혼 소식을 알렸다.
7일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스핀오프 시리즈인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이하 '언슬전') 방영을 앞두고 공식 SNS 계정에는 "율제 공식 홈페이지 OPEN"이라는 내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물에는 율제병원 공식 홈페이지 링크와 함께 "99학번 교수님들부터 종로 율제의 새로운 소식들까지 만나보세요"라는 문구가 담겼다. 율제병원 홈페이지에서는 병원 소식, 대신 전해드립니다, 동문 소식 등을 볼 수 있다.
|
홈페이지 내 '동문 소식'에는 '[사내 경조사] 산부인과 곰곰커플 드디어 결혼?!'이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올라왔다. 작성자는 "너무너무 좋은 소식을 들고 왔다. 율제병원 산부인과 내에 유명한 양석형X추민하 사내 커플이 드디어 결혼한다"며 "결혼 너무 축하드린다. 진심으로 행복하시길 바란다. 앞으로의 신혼생활이 기대된다"고 알렸다.
양석형, 추민하 커플은 드라마 내에서 양석형 엄마의 반대 등으로 결혼하지 못할 것 같다는 아쉬움이 많았다. 그러나 시즌2가 종영한 지 약 4년 만에 이들의 결혼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누리꾼들은 "도대체 허락 어떻게 받은 거냐" "시즌3 기다리고 있습니다" "언슬전 특별 출연하나요" "떡밥 대박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의사생활을 꿈꾸는 레지던트들이 입덕부정기를 거쳐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담은 드라마다. 오는 14일 첫 방송한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다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