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전국 22개 전시장서 시승 행사 진행
김이재 기자
1,841
공유하기
|
폭스바겐코리아는 오는 19일부터 6월1일까지 전국 전시장에서 폭스바겐의 전 모델을 경험할 수 있는 '타임리스 모먼트'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시승 행사는 전국 22개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전기차 ID.4와 쿠페 스타일 순수 전기 SUV ID.5를 비롯해 해치백 신형 골프, 플래그십 SUV 투아렉 등 폭스바겐 전 모델 시승이 가능하다.
행사 기간 일부 전시장은 어린 시절 뒷마당과 같은 놀이공간, '슈필라움 가르텐' 콘셉트로 꾸며진다. 독일어로 여유·놀이 공간을 뜻하는 '슈필라움'과 정원을 뜻하는 '가르텐'이 합쳐진 단어로 타인에게 방해받지 않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나만의 공간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전시장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방문 고객 중 어린이를 동반한 고객에게는 폭스바겐 풍선과 캐릭터 풍선을 증정한다.
시승 신청 고객에 한 해 폭스바겐 굿즈를 받아 볼 수 있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되며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응원 인형 3종 또는 DIY 뽀글이 인형 1종을 랜덤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시승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폭스바겐 공식 딜러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이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