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서 입소문난 회전초밥"… 쿠우쿠우 블루레일 평촌범계점 오픈
황정원 기자
2,323
공유하기
|
인기 유튜버들이 방문해 SNS에서 입소문을 탄 프리미엄 회전초밥 브랜드 '쿠우쿠우 블루레일'이 건대점에 이어 두번째 매장을 개점했다.
초밥 뷔페로 잘 알려진 쿠우쿠우의 프리미엄 회전초밥 브랜드 쿠우쿠우 블루레일이 18일 경기 안양시 동안구에 평촌범계점을 공식 오픈했다. 쿠우쿠우 블루레일은 푸른 바다와 금가루처럼 반짝이는 해변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브랜드다. 인테리어 역시 콘셉트를 반영해 푸른빛이 감도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꾸몄다. 1400원부터 5900원까지의 합리적인 가격에 오마카세급 품질의 초밥을 제공해 가성비와 감성을 중시하는 고객층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쿠우쿠우 블루레일은 유튜브와 SNS를 통해 MZ세대에서 빠르게 인지도를 넓히고 있다. 인기 유튜버 히밥, 아미, 천뚱, 유노, 쑤다, 만리, 돼끼 등이 방문했으며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 '나는 먹방러2'에도 소개돼 화제를 모았다.
평촌범계점이 위치한 범계역 일대는 유동 인구가 많은 안양의 핵심 상권으로 오피스, 학원가, 쇼핑몰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밀집해 있다. 연령대가 다양한 만큼 외식 수요도 높은 지역으로 쿠우쿠우 블루레일이 이 지역 상권과 높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쿠우쿠우 블루레일은 기존 회전초밥 전문점에서 볼 수 없는 특수 레일인 블루레일을 통해 레일 위 초밥의 움직임을 시각적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고객이 원하는 메뉴는 매장 내 태블릿을 통해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으며 선택한 초밥은 레일을 통해 자동으로 테이블까지 전달돼 편리하면서도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초밥은 매일 아침 신선한 재료를 공수해 매장 내에서 쉐프가 직접 초밥을 손질해 제공함으로써 늘 최상의 맛과 품질을 유지한다. 고등어봉초밥, 민물장어롤, 감태네기도로&우니초밥, 육회감태롤 등 기존 회전 초밥 매장에서는 접하기 어려운 메뉴들도 선보인다. 이 외에도 국, 음료, 커피 등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셀프바와 디저트, 덮밥, 우동 등 사이드 메뉴까지 다양하게 제공된다.
쿠우쿠우 블루레일 관계자는 "평촌범계점은 단순히 초밥을 먹는 공간이 아니라, 일상에서 특별한 외식 경험을 누릴 수 있는 장소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품질 초밥을 보다 많은 고객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인 브랜드 확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황정원 기자
세상을 행복하게 하는 뉴스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