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소식] "청소년 원어민 영어 화상수업 수강신청하세요"
오산=김동우 기자
공유하기
![]() |
오산시가 글로벌 소통 역량을 갖춘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한 '2025년 원어민 화상영어 교육 프로그램' 2기 수강생 모집에 나섰다.
25일 시에 따르면 이 프로그램은 관내 초·중·고등학생과 해당 연령대 청소년을 대상으로, 해외 현지 원어민 강사와 1대 1 또는 1대 3 실시간 화상 수업을 통해 실용적인 영어 회화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시는 이번 교육을 통해 영어에 대한 흥미와 자신감을 높이는 동시에 사교육비 부담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수업은 6월2일부터 7월31일까지 2개월간 진행된다. 수강생은 회원가입 후 레벨테스트를 통해 자신의 수준에 맞는 맞춤형 수업을 받을 수 있다. 1대 1 수업은 주 60분, 1대 3 수업은 주 90분으로 원하는 시간대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수강료는 일반 수강생에게 50%를 지원해 1대 1 수업은 월 6만원, 1대 3 수업은 월 2만9000원이다.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장애인 등 사회적 배려대상자는 전액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수강 신청은 오는 5월2일 오후 7시부터 5월14일까지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이권재 시장은 "모든 아이들이 소득과 환경에 상관없이 양질의 영어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기회를 넓히고 있다"며 "지속 가능한 공교육 지원 정책을 통해 글로벌 인재 양성 기반을 더욱 탄탄히 다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오산=김동우 기자
머니s 경기인천지역을 담당하고 있는 김동우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