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면세쇼핑 이젠 모바일로 한다
통합 애플리케이션 출시… 상품검색·구매·할인 등 원스톱으로 가능
인천=박진영 기자
공유하기
![]() |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온라인 면세 쇼핑 등이 가능한 인천공항 통합 면세점 애플리케이션 '인천공항 면세점'을 신규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인천공항 면세점 앱은 인천공항 입점 면세점(신라, 신세계, 현대, 경복궁)의 다양한 상품정보 등을 하나의 온라인 플랫폼으로 통합해 상품검색과 구매, 할인 프로모션, 질의응답(Q&A) 정보 등 면세쇼핑 관련 모든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특히 인천공항 면세점 내 다양한 상품과 할인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항공기 출발 30분 전까지 온라인으로 쇼핑 후 인천공항 내 매장에서 해당 상품을 바로 수령할 수 있어 면세점 이용객의 편의가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해당 앱에 회원으로 가입하면 인천공항 입점 면세점과 인천공항 자체 멤버십 할인 혜택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회원 혜택에는 무료 주차대행 서비스, 인천공항 라운지 이용 등 인천공항 특화 서비스도 포함돼 있다.
해당 앱은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천공항 면세점'으로 검색 후 무료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으며 제2여객터미널 일반구역 3층 중앙부에 설치된 '디지털디스플레이서 쇼케이스'를 방문하면 신규 앱에서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 면세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 볼 수도 있다.
공사는 신규 앱 출시와 5월 황금연휴 기간에 맞춰 이날부터 5월28일까지 인천공항 이용객에게 다양한 면세점 할인 혜택과 경품을 제공하는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프라인 이벤트는 인천공항 제1·2여객터미널 출국장 면세점에 조성된 이벤트 부스에서 진행되며 △신규 앱 가입자 대상 할인쿠폰 (최대 30달러) 제공 △앱을 통한 구매 인증시 경품(5만원 상당 여행용 샤워헤드 등) 추첨 △인천공항 내 은행(국민, 우리, 하나)에서 100만원 이상 환전시 30% 할인쿠폰(최대 10달러) 제공 등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반값데이 행사 △앱 신규 가입자 대상 쿠폰(10 달러) 지급 행사 △QR코드 찾기 게임을 통한 쿠폰(11 달러) 지급 등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이와는 별도로 인천공항 면세점 이용객 중 추첨을 통해 1억원 상당의 순금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1억원의 순금별을 잡아라'도 올해 연말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인천=박진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