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캡처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방송인 이상민이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아내의 애칭을 공개했다.

13일 오후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이상민이 탁재훈, 임원희, 김준호에게 재혼 소식을 전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이상민이 "나 결혼해!"라고 선언했지만, 아무도 믿지 않아 시선을 모았다. 탁재훈은 "난 애 낳아", 김준호는 "내 주식 상한가 10번 쳤다"라고 너스레를 떨기도. 이에 이상민은 "준호보다 빨리 갈 것 같아, 결혼할 사람이 생겼다"라며 아내를 위해 공황 장애 약까지 끊었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상민은 그동안 연애 사실을 숨겼던 이유에 대해 "밖으로 얘기하면 항상 잘 안됐다, 입방정 때문에 잘못되는 게 싫어서"라고 밝히며 아내가 만나고 싶었던 이상형의 성격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상민은 아내와 결혼식을 생략하기로 했다며 "아내를 '똑띠'라고 부른다, 내 생각과 고민 모든 걸 다 해결해 준다, 나를 담을 수 있는 유일한 산이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파란만장 연애 스토리부터 현실적인 조언까지, 게스트 만족 200%를 보장하는 삐딱한 돌싱들의 토크쇼로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