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무브, HNS HQ 제공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가수 윤민수와 이예준이 2개월 만에 새 듀엣곡 '결혼하지 못하는 이유'를 선보인다.

윤민수와 이예준은 오는 17일 오후 6시 이별 3부작의 두 번째 음원 '결혼하지 못하는 이유'를 발매한다.

지난 5월 듀엣곡 '등대'를 발매하며 이별 3부작의 포문을 열었던 윤민수와 이예준이 약 두 달 만에 신곡으로 시리즈를 이어간다. '등대'로 그리움을 섬세하게 노래했다면, 이번 '결혼하지 못하는 이유'에서 윤민수와 이예준은 서로를 놓았지만 마음만큼은 여전히 붙잡고 있는 남녀의 솔직한 내면을 그린다.


윤민수와 이예준은 믿고 듣는 가창력은 물론 서로 교차하는 감정선으로 또 다른 이별 에피소드를 풀어낸다. 차분하면서 깊이 있게 감정들을 직조하는 두 사람의 하모니가 진한 울림을 선사할 전망이다.

윤민수는 보컬 그룹 바이브 멤버이자 프로듀서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예준은 폭발적인 감정선의 무결점 보컬리스트로 다양한 분야에서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발라드 장르의 대표주자로 손꼽히는 만큼 이번 '결혼하지 못하는 이유'의 높은 완성도가 예상된다.


윤민수와 이예준의 이별 3부작 두 번째 신곡 '결혼하지 못하는 이유'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