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홍보팀 관계자가 로컬 명소 알리기 이벤트 '우리동네 골목대장을 찾아라!' 를 안내하고 있다/사진=광주은행 제공.


광주은행이 스마트뱅킹 '와뱅크'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행운카드·용돈 지급 이벤트를 마련했다.

광주은행은 오는 11월 30일까지 젊은 세대 시선으로 발굴한 지역 명소를 투표하고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우리동네 골목대장을 찾아라!' 이벤트를 와뱅크에서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광주 지역의 숨은 명소를 주제로 한 참여형 밸런스게임 형식이다.

매주 월요일 광주은행 스마트뱅킹인 '광주와뱅크'에 공개되는 두 가지 콘텐츠 중 하나를 선택해 투표하고, 선택한 콘텐츠가 해당 주차의 우승 콘텐츠로 선정될 경우, 참여자에게는 행운카드 1장이 지급된다.


획득한 행운 카드는 △교촌 반반 오리지날 + 콜라 1.25L △GS25 1만원권 모바일 교환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까르보 불닭볶음면 경품 응모에 참여할 수 있어, 참여의 즐거움과 보상을 동시에 제공한다.

광주은행은 오는 8월 24일까지 '매일 용돈받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 광주와뱅크에서 오늘의 미션 6가지(생활혜택모아보기, 상품몰 추천, 걸음 수 서비스, 오락실 서비스, 쿠폰마켓 서비스, 오늘의 운세 서비스) 중 일 최대 4가지 미션에 참여할 수 있고, 해당 페이지에 10초간 머무는 것만으로도 1원부터 최대 10원까지 실시간으로 소액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선종윤 광주은행 디지털플랫폼부장은 "우리 지역의 숨겨진 명소를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 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지역 관광과 소비를 활성화하고자 상생 프로젝트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