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코리아,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오픈 기념 '실버 라이닝' 출시
김이재 기자
1,133
공유하기
![]()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세계 최초로 서울 강남에 문을 여는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 오픈을 기념해 메르세데스-마이바흐의 마누팍투어 한정판 모델 '실버 라이닝'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실버 라이닝은 ▲마이바흐 S-클래스 ▲마이바흐 GLS ▲ 마이바흐 EQS 스포츠실용차(SUV) 세 가지 모델로 출시되며 한국 전용 한정판 차량으로 S-클래스가 10대, 나머지 두 개 모델이 각각 1대씩 판매된다.
세 차량에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차량 개인 맞춤 프로그램인 '마누팍투어'의 최상위 개별화 옵션이 적용됐다. 마누팍투어는 특별한 외장 색상 및 고품질 인테리어 소재를 고객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브랜드 최상위 차량을 중심으로 적용된다.
마이바흐 실버 라이닝은 특별한 색상 조합과 정교한 수작업 장식, 인테리어 디테일 등을 반영해 한층 더 높은 수준으로 제작됐다.
차량 외장에는 블랙 펄 컬러의 차체에 실버 라이닝 전용 은빛 핀 스트라이프를 적용, 전통적으로 사랑받는 색상을 면과 선에 조화롭게 활용했다. 실내에는 흰색과 검정 또는 흰색과 회색 조합의 마누팍투어 색상 내장을 사용해 외장과 대비되는 매력을 선사한다.
▲ 통풍, 마사지, 목 및 어깨 온열 기능과 최대 43.5°의 리클라이닝 기능이 포함된 이그제큐티브 시트 ▲ 종아리 마사지 기능과 앞 동반석을 움직여 바로 뒷좌석을 더욱 넓게 이용할 수 있는 쇼퍼 패키지 등 항공기 퍼스트 클래스에 버금가는 편의 사양도 적용됐다.
실버 라이닝의 판매 가격은 S-클래스 3억4860만원, GLS 3억5860만원, EQS SUV 2억7860만원이다. 차량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이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