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즐리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가수 그리즐리(Grizzly)가 신곡을 발표한다.

그리즐리의 신곡 '잠깐 볼까, 우리(feat. 로시(Rothy))'는 31일 오후 6시, 플로를 비롯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그리즐리는 지난 2022년 초 발매한 '베이지 코트'(Beige Coat)가 역주행하며 이름을 알렸다. 지난 3월에는 MBC '복면가왕'에 '뚱냥이'로 출연해 독보적인 음색과 가창력으로 관객의 이목을 사로잡는 무대를 꾸며 또 한 번 주목받았다. 피처링으로는 유니크한 목소리와 짙은 감성으로 '스타즈'(Stars), '오션 뷰(OCEAN VIEW)(feat. 찬열)' 등을 발표한 로시가 참여했다.

'잠깐 볼까, 우리'는 친구 사이에 스며든 설렘을 그려낸 곡이다. 친구라는 단어 뒤에 숨겨온 사랑을 마침내 용기 내어 고백하는 달콤하면서도 떨리는 순간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그리즐리의 감미로운 보컬에 로시의 특유의 음색이 더해져 달콤하고 간질간질한 사랑 노래를 완성했다. 장르는 미디엄 팝으로, 경쾌한 리듬의 일렉 기타 사운드와 레트로한 건반 사운드가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이번 신곡은 음악플랫폼 플로를 운영하는 드림어스컴퍼니와 콘텐츠엑스가 진행하는 공동 음원 발매 프로젝트를 통해 제작됐다. 드림어스컴퍼니는 알비더블유(RBW)의 자회사이자 엔터업계 IP 솔루션 기업 콘텐츠엑스와 3년째 협업을 이어오고 있다. 해당 프로젝트를 통해 노을의 '끝없는 이야기', 임가영의 '터널', 지환의 '한사람(2024)', AB6IX 이대휘의 '그냥 니가 좋아' 등을 공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