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 출산을 앞둔 배우 이하늬가 '애마'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 News1 권현진 기자 배우 이하늬가 18일 오전 서울 중구 호텔나루서울엠갤러리에서 열린 넷플릭스 시리즈 '애마'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물을 마시고 있다. ⓒ News1 권현진 기자 배우 이하늬가 18일 오전 서울 중구 호텔나루서울엠갤러리에서 열린 넷플릭스 시리즈 '애마'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미소를 짓고 있다.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배우 이하늬가 만삭에도 남다른 작품 사랑을 드러냈다.
이하늬는 18일 오전 서울 중구 호텔나루서울엠갤러리에서 열린 넷플릭스 시리즈 '애마'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당초 컨디션을 고려해 비대면으로 참석할 예정이었지만 본인의 의지로 현장에 참석했다.
화사한 노란 드레스를 입고 등장한 이하늬는 아름다운 D라인으로 눈길을 끌었다. 임신 중에도 눈부신 미모와 우아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얼굴에는 엄마로서의 따뜻한 미소가 감돌아 현장을 더욱 훈훈하게 했다.
이하늬는 현재 둘째 아이를 임신 중이다. 그는 지난 2021년 12월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했고 이듬해 6월 첫 딸을 출산했다.
이 자리에서 그는 “다음주 출산 예정이다”라며 “건강상태는 양호하다”고 전했다.
한편 ‘애마’는 1980년대 한국을 강타한 에로영화의 탄생 과정 속, 화려한 스포트라이트에 가려진 어두운 현실에 용감하게 맞짱 뜨는 톱스타 ‘희란’과 신인 배우 ‘주애’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극 중 이하늬는 시대를 풍미한 전설의 톱스타 ‘희란’ 역을 맡았다.
배우 이하늬가 18일 오전 서울 중구 호텔나루서울엠갤러리에서 열린 넷플릭스 시리즈 '애마'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인사를 하고 있다. News1 권현진 기자 배우 이하늬가 18일 오전 서울 중구 호텔나루서울엠갤러리에서 열린 넷플릭스 시리즈 '애마'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미소를 짓고 있다. ⓒ News1 권현진 기자 배우 이하늬가 18일 오전 서울 중구 호텔나루서울엠갤러리에서 열린 넷플릭스 시리즈 '애마'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취재진 질문에 답하고 있다. ⓒ News1 권현진 기자 배우 이하늬가 18일 오전 서울 중구 호텔나루서울엠갤러리에서 열린 넷플릭스 시리즈 '애마'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건강상태를 설명하고 있다. ⓒ News1 권현진 기자 배우 방효린이 18일 오전 서울 중구 호텔나루서울엠갤러리에서 열린 넷플릭스 시리즈 '애마'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 News1 권현진 기자 배우 이하늬가 18일 오전 서울 중구 호텔나루서울엠갤러리에서 열린 넷플릭스 시리즈 '애마'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News1 권현진 기자 배우 이하늬가 18일 오전 서울 중구 호텔나루서울엠갤러리에서 열린 넷플릭스 시리즈 '애마'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미소를 짓고 있다. ⓒ News1 권현진 기자 배우 이하늬가 18일 오전 서울 중구 호텔나루서울엠갤러리에서 열린 넷플릭스 시리즈 '애마'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취재진 질문에 답하고 있다. ⓒ News1 권현진 기자 배우 이하늬가 18일 오전 서울 중구 호텔나루서울엠갤러리에서 열린 넷플릭스 시리즈 '애마'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의자에 앉고 있다. ⓒ News1 권현진 기자 배우 이하늬가 18일 오전 서울 중구 호텔나루서울엠갤러리에서 열린 넷플릭스 시리즈 '애마'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미소를 짓고 있다. ⓒ News1 권현진 기자 배우 이하늬가 18일 오전 서울 중구 호텔나루서울엠갤러리에서 열린 넷플릭스 시리즈 '애마'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 News1 권현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