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인자 리포트' 스틸 컷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인터뷰 스릴러 영화 '살인자 리포트'(감독 조영준) 측이 밀착 인터뷰 스틸을 공개했다.

배급사 소니픽처스엔터테인먼트코리아,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는 20일 '살인자 리포트'는 배우들의 치열한 연기 대결을 예고하는 밀착 인터뷰 스틸을 공개했다. '살인자 리포트'는 특종에 목마른 베테랑 기자 선주(조여정)에게 정신과 의사 영훈(정성일)이 연쇄살인을 고백하는 인터뷰를 요청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살인자 리포트' 스틸 컷


'살인자 리포트' 스틸 컷


'살인자 리포트' 스틸 컷

'살인자 리포트'의 밀착 인터뷰 스틸은 호텔 스위트 룸에서 진행되는 연쇄살인범과의 일대일 인터뷰 현장을 생생하게 담아내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열한 명을 죽였다고 고백하는 연쇄살인범 영훈(정성일)과의 인터뷰에 응한 선주(조여정)는 도망칠 곳 없는 호텔 스위트 룸에서 극한의 인터뷰를 이어나간다. 이들의 위험한 인터뷰는 시간이 지날수록 예상하지 못하게 흘러가며, 호텔을 나서면 한 명을 더 죽이겠다는 영훈의 살인 예고로 점점 더 극한으로 치닫는다.

'살인자 리포트' 스틸 컷


'살인자 리포트' 스틸 컷


'살인자 리포트' 스틸 컷


이번에 공개된 스틸을 통해서도 공포에 떨고 있는 선주와 태연하게 인터뷰를 이어가는 영훈의 대립하는 표정으로 '살인자 리포트'가 전하는 서스펜스를 엿볼 수 있다. 인터뷰가 진행될수록 변화하는 호텔 스위트 룸의 분위기 또한 영화관에서 큰 스크린으로 디테일을 살필 수 있는 영화적 재미를 예고한다. 이처럼 '살인자 리포트'는 배우들의 열연부터 극한의 긴장감을 전하는 연출까지, 다양한 요소로 올가을 극장에서 영화를 보는 재미를 제대로 전하며 9월 극장 필람 영화로 등극할 전망이다.

'살인자 리포트'는 오는 9월 5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