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제로베이스원 "긍정 에너지와 도전 정신 느낄 것" [N현장]
뉴스1 제공
공유하기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그룹 제로베이스원이 첫 정규 앨범을 발매한 가운데, 타이틀 곡에 대해 "도전 정신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제로베이스원이 1일 오후 2시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블루스퀘어에서 정규 1집 '네버 세이 네버'(NEVER SAY NEVER)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번 앨범에는 그간 제로베이스원이 선보였던 '청춘 3부작'과 '파라다이스 2부작'을 거쳐 완성된 'TEAM ZB1'의 가장 아이코닉한 모습을 담고 있다. 제로베이스원은 꿈꾸는 모든 이들에게 '불가능은 없다'(NEVER SAY NEVER)라는 강렬한 용기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김태래는 "우리만의 색깔을 확실하게 보여주고 싶었다"라며 "팀 결성부터 9명이 만든 성장 서사를 담은 앨범이라서 의미가 크다, 우리 음악을 더 깊게 즐겨주셨으면 한다"고 소개했다.
특히 타이틀곡 '아이코닉'은 제로베이스원이 걸어온 아티스트로서의 여정을 대표하는 곡으로, 각 멤버들의 매력과 정체성을 명확히 담고 있다. '타인의 평가와 상관없이, 우리는 스스로 아이코닉한 존재가 될 수 있다'라는 메시지로 여전히 더 높이 빛나고자 하는 아홉 멤버의 당찬 포부를 녹였다.
성한빈은 타이틀 곡에 대해 "우리 긍정적인 에너지와 도전 정신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날 오후 6시 공개.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뉴스1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