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위스키 '더 글렌그란트' 마스터 클래스 성료
황정원 기자
공유하기
![]() |
신라면세점이 스코틀랜드 대표 위스키 '더 글렌그란트'와 함께 고객 초청 마스터 클래스를 가졌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31일 서울시 중구 장충동 소재 서울신라호텔에서 VIP 고객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더 글렌그란트의 신제품 출시 기념 마스터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마스터 클래스는 더 글렌그란트 스코틀랜드 본사의 마스터 디스틸러인 그렉 스테이블스(Greig Stables)가 직접 진행해 의미를 더했다. 마스터 디스틸러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인물로 위스키의 기획, 설계, 품질 등의 총책임자를 의미한다.
총 30년 경력의 그렉 스테이블스가 이끈 이번 마스터 클래스에서는 더 글렌그란트 증류소 역사부터 제조법, 각 제품에 대한 소개까지 위스키에 대해 깊이 있게 이해하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이번 시음회에서는 대표 제품인 '더 글렌그란트 18년' 등을 포함해 총 5종을 시음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오는 10월 신라면세점에 론칭 예정인 '더 글렌그란트 30년'과 '더 글렌그란트 2006 프라이빗 캐스크'도 직접 시음하는 시간을 통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더 글렌그란트 30년'은 버번 위스키(미국 위스키)를 숙성했던 오크 배럴인 '엑스-버번'과 올로로소 셰리 캐스크(스페인 셰리 와인을 담았던 나무통)에서 숙성해 깊고 풍부한 단맛과 복합적인 풍미가 특징이다.
신라면세점에서 단 201병만 출시 예정인 '더 글렌그란트 2006 프라이빗 캐스크'는 더 글렌그란트 최초의 프라이빗 캐스크로, 하나의 오크통에서 나온 위스키 원액만으로 만들어 원액 고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이 날 시음회에 참석한 고객에게는 더 글렌그란트 로고가 새겨진 선물세트를 증정했다.
세상에서 가장 우아한 위스키라 평가받는 더 글렌그란트는 연간 20만병 이상 판매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바닐라 풍미와 특유의 상큼함이 특징이며, 접근성과 범용성이 높은 제품군인 '아보랄리스'부터 초고가 제품군인 '65년'까지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자랑한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황정원 기자
세상을 행복하게 하는 뉴스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