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목표 전환형 신상품 출시… 최소 가입액 5000만원
이예빈 기자
공유하기
![]() |
유진투자증권이 '유진챔피언Wrap 조인에셋-CSOP자문형 2호'(1등급/매우높은위험)를 모집한다. 상반기 내놓은 상품의 목표수익률 조기 달성에 따라 후속을 출시한 것.
3일 유진투자증권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된 랩(Wrap)은 중국 상해·선전·홍콩 증시에 상장된 ETF(상장지수펀드)와 기술주 중심의 우량 종목에 투자해 안정성과 성장성을 동시에 추구한다. 중국 투자 전문 운용사 조인에셋글로벌자산운용의 리서치 역량, 홍콩 대표 자산운용사인 CSOP자산운용의 ETF 운용 노하우, 그리고 유진투자증권의 주식 운용 역량을 결합한 글로벌 협업 방식으로 운용된다.
동일한 구조로 지난 5월 설정된 1호 상품의 경우 85일 만인 8월 21일 목표수익률을 달성하며 조기 상환에 성공한 바 있다. 이번 '유진챔피언Wrap 조인에셋-CSOP자문형 2호'(1등급/매우높은위험)는 기존 성공적인 운용 전략을 이어가는 동시에, 시장 환경 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탄력적 운용 전략을 추가해 한층 강화된 목표 전환형 구조를 선보인다.
안성재 유진투자증권 금융상품실장은 "중국 증시는 풍부한 유동성과 국가 주도 정책 지원, 미·중 갈등 완화 등으로 기술주 중심의 상승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며 "올해 5월 선보인 1호 상품이 탁월한 운용 성과를 거둔 만큼,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2호를 곧바로 출시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유진챔피언Wrap 조인에셋-CSOP자문형 2호'는 목표수익률 달성 시 자동 상환되는 목표 전환형이며, 모집 기간에만 가입이 가능한 폐쇄형 상품이다. 초고위험 등급으로 공격 투자형 이상 투자성향을 가진 투자자만 가입할 수 있다. 최소 가입 금액은 5000만원이며, 선취수수료는 2.0%다. 유진투자증권 M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및 전국 영업점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예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