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쉽 새 보이그룹 아이딧, 청량·청순 다잡은 청량 비주얼
뉴스1 제공
공유하기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스타쉽의 새 보이 그룹 아이딧(IDID)이 청량을 예고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4일 아이딧(IDID·장용훈, 김민재, 박원빈, 추유찬, 박성현, 백준혁, 정세민) 공식 채널을 통해 아이딧의 첫 번째 미니 앨범 '아이 디드디드 잇.'(I did it.) 데뷔 쇼케이스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아이딧의 데뷔 쇼케이스 포스터는 상쾌하고 시원한 느낌의 수영장을 연상케 하는 아이스 블루 바탕이 돋보인다. 햇빛이 은은하게 비추며 고요하게 일렁이는 물결과 그 안에서 존재감을 드러내며 이제 막 떠오르기 시작한 불꽃 형상을 담아 청량함을 선사함과 동시에 호기심을 유발한다.
데뷔 당일인 오는 15일 오후 8시 아이딧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멤버들의 데뷔 쇼케이스에도 자연스럽게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앞서 아이딧은 이번 앨범의 첫 번째 프로모션인 '아이딧 짚(idid.zip)'을 아이딧 공식 홈페이지에 전격 오픈하며 전 세계 K팝팬들의 흥미를 자극했다.
아이딧의 마스코트 두두(DODO)의 안내와 함께 열리는 '아이딧 짚'에는 아이딧 멤버들의 소소한 일상을 담은 콘텐츠부터 아이돌의 수수께끼 같은 세계가 컴퓨터 바탕화면처럼 담겨 있어 팬들로 하여금 아이딧과 '절친'이 된 것 같은 기분 좋은 설렘을 안긴다. 과거 사진들을 통해 추억을 되짚어보거나 '휴지통' 아이콘에는 차마 비울 수 없는 멤버들의 소중한 콘텐츠까지 남아 있어 아이딧의 '1g'도 놓치고 싶지 않은 팬들의 마음이 반영됐다.
또한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사진들은 흰 티에 청바지로 깔끔한 착장을 선보인 아이딧의 화사하고 청량한 비주얼이 담겨 눈길을 끈다.
한편 아이딧은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아이 디드 잇.'을 발매한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뉴스1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