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브랜드 딘트(DINT)가 25FW 시즌 제품들을 선보였다. /사진=딘트


여성 패션 브랜드 딘트(DINT)가 올 가을 자체 제작 제품을 통해 세련된 디테일과 유니크한 디자인을 담은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22일 딘트에 따르면 이번 시즌 선보이는 재킷은 각각의 디자인 포인트를 통해 다양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큐빅 장식, 트리밍 디테일, 투웨이 연출 등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제품들은 단순한 아우터를 넘어 스타일을 완성하는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J9317 스터드 큐빅 자켓'은 은은한 큐빅 장식이 세련된 광택을 더해 고급스러운 무드를 완성한다. 전후면 큐빅 포인트와 오버핏 실루엣이 특징인 'J9322 큐빅 오버핏 자켓'은 걸치기만 해도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디테일이 돋보이는 'J9323 큐빅 트리밍 자켓'은 고급스럽고 독창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J9319 투웨이 자켓'은 카라 배색과 양쪽 어깨 지퍼 디테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여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딘트는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전 11시 패션 라이브 방송 'Get it DINT'를 진행한다. 오는 23일에는 이번 시즌 재킷을 집중적으로 소개하며 오는 25일에는 트렌치 코트를 테마로 한 스타일링을 선보일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이번 시즌의 재킷과 아우터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