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그룹 '변함없이 변한다' 브랜드 캠페인
정연 기자
공유하기
![]() |
유진그룹이 '변함없이 변한다'를 주제로 기업PR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약 70년 동안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유진무한(有進無限)의 정신을 담고 있다. 유진그룹은 1954년 창립 이래 건자재∙유통, 금융, 물류∙IT 등 다양한 분야의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최근에는 미디어∙콘텐츠, 로봇자동화, 선진형 디벨로퍼 리츠 시장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하며 변화의 지평을 넓히고 있다.
처음으로 공개된 TV 광고에는 변화를 통해 성장하고 시대를 이끌어 간다는 그룹의 의지가 담겼다. 힘차게 출발하는 믹서트럭, 생동감 있게 움직이는 주가 차트, 바쁘게 제품을 조립하는 로봇암, 생방송 뉴스 스튜디오 등 각 계열사의 비즈니스를 세련된 영상과 카피로 표현했다.
특히 '다가올 시대에 앞서 끊임없이 변화합니다. 그 무엇으로는 당신을 위해, 변함없이 변한다' 카피로 광고가 마무리되는데, 앞으로도 변화와 혁신을 통해 고객 가치를 높이겠다는 그룹의 각오로 해석된다.
유진그룹은 이번 캠페인을 '변함없이 변한다' 캠페인 페이지와 유튜브 등 주요 SNS 채널을 통해 10월 말까지 전개할 방침이다.
유진그룹 관계자는 "유진은 시대의 변곡점마다 끊임없는 변화를 통해 위기를 극복해 왔다"며 "고객의 삶을 혁신하고 고객과 가까워지려는 노력을 변함없이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정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