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주식장인' 흥행 이어 한정판 '주식불장' 패키지 출시
곽우진 기자
1,340
공유하기
삼성증권이 투자자들의 언어와 감성을 반영한 '주식장인' 캠페인 흥행에 힘입어 한정판 '주식불장' 패키지를 선보였다.
삼성증권은 주식시장의 '장'(場)과 음식의 '장'(醬)이라는 중의적 의미를 활용해 한국의 '고추장', 일본의 '와사비', 중국의 '마라장', 미국의 '핫소스' 등 4종 세트로 구성된 '주식불장' 패키지를 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앞서 삼성증권은 투자자들이 국내 주식시장을 '국장', 미국 주식시장을 '미장'이라 부르는 표현에서 착안해 '주식시장의 장(場)을 읽는 장인'을 콘셉트로 '주식장인' 캠페인을 선보인 바 있다. 지난 9월 공개된 영상 시리즈는 14일 기준 누적 조회수 1000만회를 돌파하며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주식불장' 패키지는 총 4000개 한정으로 제작됐으며 이번달 18일까지 '우리동네GS' 모바일 앱(애플리케이션)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오는 25일부터는 전국 GS25 및 GS THE FRESH 매장에서도 판매된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투자자들의 언어와 감성을 반영해 주식시장의 열기를 유쾌하게 표현한 캠페인"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주식투자를 쉽고 흥미롭게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