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가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환절기 뷰티대전'을 연다. /사진=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가 온라인쇼핑 다이소몰에서 '다이소데이(Daiso-DAY) 환절기 뷰티대전' 행사를 진행한다. 뷰티 신상품과 베스트셀러, 환절기 추천템 등을 코너별로 구성해 한 번에 사갈 수 있도록 했다.


15일 다이소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이날 오전 9시부터 오는 19일 오후 6시까지 열린다. '신상 오픈런' 코너에서는 이번 행사에서 처음 판매하는 뷰티 브랜드와 신상품을 소개한다. 트러블 전문 브랜드 '파티온'과 '아크네스'가 다이소몰에 새롭게 입점했다. 파티온은 트러블 고민이 시작되는 청소년층을 겨냥한 '노스카나인 퍼스트스텝' 6종을 출시했다. 아크네스는 민감, 자극, 건조 등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한 '화이트 티트리' 라인 6종을 선보인다.

'데일리콤마'와 '큐어레스트'에서도 각각 신상품을 출시했다. 향기 전문 브랜드 데일리콤마는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헤어 퍼퓸 4종을 선보인다. 큐어레스트는 버블 제형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주며 흡수되는 '버블 에센스 토너' 2종을 출시했다.

지난 한 달간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베스트셀러 등을 선보이는 '뷰티 랭킹' 코너도 마련했다. 캐모마일과 병풀추출물이 함유된 '셀더마데일리 트랜스포밍 아줄렌카밍 마스크', 동결건조한 순수 비타민C를 피부에 공급하는 '본셉 비타씨 동결 건조 더블샷 앰플 키트' 등 인기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계절 변화에 따라 키워드별 추천템을 제안하는 '환절기 추천템' 코너도 운영한다. '트러블 케어', '각질 케어', '수분 충전' 등 키워드별로 상품을 큐레이션해 소비자가 피부 상태에 맞는 아이템을 손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신상 뷰티 아이템과 계절에 맞는 피부관리 상품을 모아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다이소몰에서 더욱 편리하고 실용적인 쇼핑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이소데이를 통해 다양한 상품과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