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각 퍼포먼스' 하츠투하츠, 첫 미니앨범 'FOCUS'로 컴백
김미현 기자
공유하기
![]() |
하츠투하츠(Hearts2Hearts,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오는 20일 첫 미니앨범 'FOCUS'(포커스)를 발매해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 'FOCUS' ▲싱글 'STYLE' ▲뉴잭스윙 댄스 곡 'Pretty Please'(프리티 플리즈) ▲펑키한 누디스코 스타일의 'Apple Pie'(애플 파이) ▲로맨틱한 무드의 시티 팝 장르 'Flutter'(플러터) ▲감미로운 R&B 팝 발라드 'Blue Moon'(블루 문) 등 6곡으로 구성된다.
하츠투하츠는 8명의 멤버가 한 몸처럼 움직이는 싱크로율과 디테일로 완성도를 높인 '칼각 퍼포먼스'를 선보여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개성 넘치는 포인트 안무로 국내외 챌린지 유행을 이끈 만큼 이번 타이틀 곡 'FOCUS'의 퍼포먼스를 향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지난 10일 공개된 새 앨범 트레일러에서 'FOCUS' 퍼포먼스는 세계적인 화제작 '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 'Golden'(골든)의 안무가 조나인이 디렉팅을 맡았다. 포커스를 맞추는 후렴 안무를 비롯해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다양한 포인트 동작들로 또 한 번 글로벌 챌린지 열풍을 일으킬 전망이다.
하츠투하츠는 오는 17일 유튜브 SMTOWN 채널 등에서 'FOCUS' 뮤직비디오 티저를, 20일 앨범 전곡 음원과 함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뮤직비디오 본편에서는 앞서 오픈된 티징 콘텐츠들과는 또 다른 방식과 콘셉트로 'FOCUS'를 표현해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