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껏 웃고 사랑하며 살길"… 임영웅, 타이틀곡 선정 이유 있었다
임한별 기자
공유하기
![]() |
가수 임영웅이 정규 2집 타이틀곡으로 '순간을 영원처럼'을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23일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는 '임영웅 참여율 200%!! 정규 2집 IM HERO 녹음 과정'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영상에서 임영웅은 앨범 제작 과정과 타이틀곡 메시지에 관한 생각을 전했다.
임영웅은 '순간을 영원처럼'을 모니터링 한 뒤 "좋아요"라고 외치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그는 '순간을 영원처럼'은 많은 분께 들려드리고 싶은 가사의 곡"이라며 "가사가 워낙 좋아서 들으시는 분들이 힘을 내실 것 같다"라고 기대했다. 이어 "세상에는 화나는 일도 많고 그걸 꾹꾹 참고 사시는 분들도 많다"면서 "그래도 나를 화나게 한 대상을 떠올리며 괴로워하기보다 그냥 마음껏 웃고 사랑하며 살았으면 좋겠다. 슬픈 날이 있어도 괜찮다고 생각하면서"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콘서트에서 부르면 재미있겠지만 다만 좀 어렵겠다"라고 웃어 보였다.
임영웅의 두 번째 정규앨범 타이틀곡 '순간을 영원처럼'은 서정적인 가사와 함께 인생에 대한 깊은 울림을 전하는 곡이다. 그는 '길지 않은 인생 잘살아 보고 싶어. 마음껏 사랑을 해보려 해'라는 가사로 삶을 대하는 자신만의 메시지를 담았다.
임영웅은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를 통해 팬들과 만남을 이어 가는 중이다. '아임 히어로' 콘서트는 지난 17~19일 인천 송도컨벤시아를 시작한 이후 대구, 서울, 광주, 대전, 부산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임한별 기자
머니투데이 경제전문지 머니S 사진부 임한별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