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창립 3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4종 출시
최상위 맞춤형 제작 프로그램 'BMW 인디비주얼 마누팍투어' 통해 제작
최유빈 기자
1,200
공유하기
BMW 코리아가 오는 29일 온라인을 통해 창립 3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4종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기념 스페셜 에디션은 BMW 코리아 최초로 'BMW 인디비주얼 마누팍투어'를 통해 제작됐다. 2000년 시작된 BMW 인디비주얼 마누팍투어는 완벽한 장인정신과 최고의 독보성으로 완성되는 BMW의 최상위 맞춤형 제작 프로그램이다.
BMW 인디비주얼 마누팍투어는 BMW 인디비주얼 페인트 대비 100가지 이상의 추가 스페셜 페인트부터 고객 개인 소유의 소재 사용까지 맞춤형 개인화에 있어 무한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특수한 장비와 차별화된 제작 노하우로 고객의 특별하고 정교한 주문을 섬세하게 구현한다.
스페셜 에디션은 ▲BMW 740i xDrive M 스포츠 스페셜 에디션 ▲BMW 750e xDrive M 스포츠 스페셜 에디션 ▲BMW 550e xDrive M 스포츠 프로 스페셜 에디션 ▲BMW M3 컴페티션 M xDrive 스페셜 에디션이다. BMW 코리아의 온라인 판매 채널인 BMW 샵 온라인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BMW 740i xDrive M 스포츠 스페셜 에디션과 BMW 750e xDrive M 스포츠 스페셜 에디션은 정규 모델에 BMW 인디비주얼 마누팍투어의 세밀한 제작 노하우를 더해 남다른 품격을 선사하는 특별 한정 에디션이다.
외관에는 독보적인 존재감의 BMW 인디비주얼 마누팍투어 피아노 블랙 페인트를 적용했다. 검은색의 M 하이글로스 섀도우 라인 및 21인치 BMW 인디비주얼 멀티 스포크 휠과 조화를 이뤄 한층 품위 있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750e xDrive M 스포츠 스페셜 에디션은 BMW 트윈파워 터보 직렬 6기통 가솔린 엔진과 197마력 전기 모터가 결합해 합산 최고출력 489마력을 발휘한다.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4.8초만에 가속하며 1회 충전으로 최대 60km까지 전기모드로 주행할 수 있다.
740i xDrive M 스포츠 스페셜 에디션의 가격은 2억90만원이며 오직 1대만 한정 판매된다. BMW 750e xDrive M 스포츠 스페셜 에디션 역시 단 1대만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2억2900만원이다(부가세 포함, 개별소비세 3.5% 적용 기준).
550e xDrive M 스포츠 프로 스페셜 에디션은 정규 모델에 BMW 인디비주얼 마누팍투어의 독보적인 페인트와 내장재를 적용해 특별한 가치를 부여한 한정 에디션이다.
외관에는 깔끔함이 돋보이는 BMW 인디비주얼 마누팍투어 피아노 화이트 페인트를 적용했으며 도색과 샌딩, 프라이머 도포, 재도색을 3회 반복하는 BMW 인디비주얼 마누팍투어의 도색 노하우를 통해 더욱 맑고 깊이감 있는 색감을 실현했다. BMW 인디비주얼 마누팍투어 로고를 로커 패널에 새겨 넣었다.
BMW 550e xDrive M 스포츠 프로 스페셜 에디션의 가격은 1억4020만원이고 단 3대만 한정 판매된다(부가세 포함, 개별소비세 3.5% 적용 기준).
BMW M3 컴페티션 M xDrive 스페셜 에디션은 최고의 주행 성능과 최상의 운전 즐거움을 선사하는 M3 컴페티션 xDrive에 BMW 인디비주얼 마누팍투어의 화려한 페인트와 고급스러운 사양을 더해 럭셔리 스포츠 세단의 정수를 보여주는 한정 에디션이다.
BMW M3 컴페티션 M xDrive 스페셜 에디션은 단 3대 한정 판매된다. 가격은 1억6150만원이다(부가세 포함, 개별소비세 3.5% 적용 기준).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최유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