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저축은행 업권 최초 모임통장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사진 = IBK저축은행


IBK저축은행이 업권 최초 모임통장 상품인 'IBK모임통장'을 출시하고 모임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IBK모임통장'은 다수의 인원이 거래 내역을 함께 확인할 수 있도록 설계된 모임 관리 특화 상품이다. 공동 경비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현재 'SB톡톡플러스'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이벤트는 10월 29일부터 11월 28일까지 두 가지 형태로 진행된다. 두 이벤트 모두 참여할 경우 최대 15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첫 번째 이벤트는 'IBK모임통장' 가입 후 2명 이상 모임을 구성하고 첫 회비를 입금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모임지원금을 제공한다. 지원금은 최소 1만원에서 최대 10만원까지다.

두 번째 이벤트는 'IBK모임통장' 이벤트 광고 시안과 모임원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인스타그램)에 게시한 선착순 30팀에게 팀당 5만원의 모임지원금을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과 자세한 내용은 IBK저축은행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BK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IBK모임통장'은 고객편의성과 접근성 강화를 목표로 선제적 출시를 단행했다"며 "가족·동호회·친구 등 모임 자금 관리가 필요했던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