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푸조, 겨울맞이 시승 행사… 랭글러 최대 1000만원↓
김대영 기자
1,283
공유하기
스텔란티스코리아는 15일부터 12월 24일까지 각 브랜드의 따뜻한 감성을 전달하는 '윈터 하우스'(Winter House) 시승행사를 전국 지프∙푸조 전시장에서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연말 분위기 속에서 시승과 함께 각 브랜드의 매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전시장은 외벽 유리를 겨울 장식으로 단장해 고객들을 맞이하며 모든 시승 고객에게는 브랜드 별로 계절에 맞는 증정품이 증정된다. 지프는 '스위스미스(Swiss Miss) 핫초코 틴 케이스'를 증정하며 푸조는 '사봉 드 마르세유'(Savon de Marseille) 올리브 비누를 제공한다.
기간 내 계약 및 출고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지프 랭글러는 최대 1000만원을 지원받아 6200만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으며 그랜드 체로키 L은 약 477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글래디에이터는 오토 파워 사이드 스텝(자동 전동식 발판) 무상 장착 혜택을 지원한다.
푸조는 스마트 하이브리드 출고 고객 전원에게 프리미엄 프랑스 와인과 500년 전통의 프랑스 명품 글라스 브랜드 라로쉐(La Rochère) 와인잔 패키지를 증정한다. 또한 '308 스마트 하이브리드'만을 위해 저금리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는 "즐거운 마음으로 한 해를 마무리하기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면서 "망설이고 있었던 마지막 위시리스트를 완성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