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란티스코리아가 보증기간 만료 차량 대상으로 ‘롱 라이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스텔란티스코리아


스텔란티스코리아가 지프(Jeep)와 푸조(Peugeot)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 달까지 '2025 롱라이프(Long Life) AS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5년 이상 차량과 함께한 고객에게 합리적인 유지비 혜택과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초 등록일 기준 보유 기간 5년 이상 경과한 자동차 중 지프 웨이브(Jeep Wave) 및 푸조 라이온 하트(Peugeot Lion Heart)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캠페인 기간 내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에게는 무상 점검 서비스는 물론, 정품 소모품 교환 프로그램(MVP) 적용 부품과 타이어를 제외한 순정부품 20% 할인이 제공된다. 또한 최근 12개월간 입고 이력이 없는 장기 미입고 고객의 경우 5만원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입고 차량은 전문 테크니션의 정밀 점검을 통해 차량 상태를 확인받을 수 있다.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는 "오랜 기간 동안 지프와 푸조 차량을 신뢰해주신 고객들이 신뢰할 수 있는 공식 센터를 통해 보다 합리적으로 차량을 유지, 관리할 수 있는 기회"라며 "정기 점검과 합리적인 순정 및 대체 부품 도입을 통해 차량의 성능 유지는 물론 브랜드의 신뢰와 고객 만족도까지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