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이 현대 테라타워 세마역'을 분양하고 있다. 사진은 조감도 모습. /사진=현대엔지니어링


현대엔지니어링이 경기 오산시 세교1지구에 조성되는 지식산업센터 '현대 테라타워 세마역'을 분양하고 있다.

27일 현대엔지니어링에 따르면 현대 테라타워 세마역은 경기 오산시 세교동 592-9번지일대에 지하 3층~최고 13층 규모로 조성된다.


제조형·연구·업무형 지식산업센터 599실과 상업시설 46실이 함께 구성된다. 제조형 업무시설은 460실, 연구형 지식산업센터는 45실, 업무형 지식산업센터는 94실이 마련된다.

인근 교통여건도 우수하다. 지하철 1호선 세마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국도 1호선과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북오산IC도 인접해 있다.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A(동탄역), GTX-C노선(수원·오산역, 2028년 개통 예정), 인덕원선(인덕원-동탄, 2029년 개통 예정) 등 광역교통망 사업도 인근에 추진되고 있다.

주변 산업시설로는 LG전자 디지털파크와 LG이노텍 등 LG 클러스터가 조성된 평택 진위일반산업단지를 비롯해 삼성전자 수원사업장·기흥·화성사업장, 동탄테크노밸리, 오산가장 1·2·3 일반산업단지 등이 인근에 있다.


단지 내부에는 제조형 지식산업센터 특성을 고려한 특화 설계가 적용된다. 드라이브인·도어 투 도어 시스템과 5t 화물용 엘리베이터 2대 등을 도입해 물류 이동과 상·하차 편의성을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