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웨이즈샤브, 여수웅천디아일랜드점 오픈… 전국 출점 속도
황정원 기자
공유하기
쿠우쿠우가 만든 샤브샤브 뷔페 '올웨이즈샤브'가 여수에 바다 전망의 신규 매장을 연다. 이번 '여수웅천디아일랜드점'은 올웨이즈샤브의 전국 세번째 매장이다.
올웨이즈샤브는 전남 여수 웅천지구에 신규 매장을 그랜드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여수웅천디아일랜드점은 총 760㎡(약 230평) 규모에 200석의 좌석을 갖춘 대형 매장으로 여수 지역 최대 수준의 샤브샤브 뷔페로 꼽힌다.
매장은 여수시 웅천남4로 17 '벨메르 바이 한화호텔앤드리조트' 2층에 자리 잡았다. 웅천지구는 여수 바다와 인접한 주거·관광 복합권역으로 이순신마리나 등이 가까워 관광객 유입이 활발하고 주거지가 밀집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올웨이즈샤브는 신선한 채소와 호주청정우 소고기, 다채로운 뷔페 메뉴를 무한리필로 제공한다. 특히 장어, 꽃게, 곤이, 명란알, 아귀, 각종 조개류, 낙지호롱이 등 풍부한 해산물 코너를 갖춰 다른 샤브샤브 뷔페와 차별점을 뒀다.
올웨이즈샤브 관계자는 "여수는 관광객과 지역 주민 모두 외식 수요가 큰 지역으로, 브랜드의 매력을 충분히 보여줄 수 있는 최적의 입지라고 판단했다"며 "더 많은 지역에서 올웨이즈샤브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출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올웨이즈샤브는 이번 여수웅천디아일랜드점 오픈을 시작으로 전국 출점을 가속화할 예정이다. 향후 ▲천안 ▲인천 ▲양주 ▲남양주 ▲울산 ▲시흥 ▲창원 ▲파주 ▲의정부 등에 신규 매장을 열 계획이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황정원 기자
세상을 행복하게 하는 뉴스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