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가 라우펜 공식 웹사이트를 개편했다. /사진=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가 글로벌 브랜드 '라우펜'(Laufenn) 공식 웹사이트를 개편했다고 10일 밝혔다.


개편은 라우펜의 기술력과 품질을 보다 직관적으로 각인시키는 동시에 고객 이용 편의성 개선을 통해 긍정적인 경험을 향상시키는데 초점을 맞췄다.

라우펜의 브랜드 메시지가 효과적으로 전달되도록 메인 페이지 구성을 재정비했다. 키비주얼 영역의 영상∙이미지 슬라이더, 화면 고정형 플로팅 배너 등 신규 기능을 도입하고 직관적인 UI∙UX 등 이용자 친화적인 디자인으로써 주요 서비스 편의성을 높였다.


'매장 찾기' 기능을 플로팅 배너로 적용해 이용자의 쉽고 빠른 페이지 이동을 지원한다. 한국타이어의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과 트럭∙버스용 타이어 전문 매장 'TBX'(Truck Bus Express)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유럽 유력 자동차 전문지 성능 비교 테스트 및 어워드 결과, 신차용 타이어 공급 현황에 대한 정보를 새롭게 추가했다.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과 뉴스 영역을 추가 구성해 브랜드 주요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게 했다.


한국타이어는 '라우펜' 국내 공식 웹사이트 개편을 시작으로 2026년 2월 말까지 유럽·북미 등 전체 21개국 웹사이트 개편을 완료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