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MMA' 신인상은 '올데이프로젝트'… "더 좋은 모습 보일 것"
강지원 기자
공유하기
그룹 올데이프로젝트가 '2025 MMA(Melon Music Awards·멜론뮤직어워드)'에서 올해의 신인상을 받았다.
20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2025 MMA'가 열렸다. 이날 올해의 신인상 영예는 올데이프로젝트가 안았다.
무대에 오른 올데이프로젝트는 "이 자리에 설 수 있게 도와주신 테디형, 비주얼팀, 기획팀, 모든 레이블 스태프분께 감사함을 표하고 싶다"며 "이 상을 시작으로 더 열심히 하고 노력하는 올데이프로젝트가 되겠다. 팬들 덕분에 멋진 상 받은 거 같아서 행복하다"라고 감사함을 전했다.
그러면서 "오늘 이 자리에 저희 부모님이 무대를 보러 오셨다. 사랑한다. 다섯 명의 부모님의 희생과 사랑으로 키워주셨기 때문에 이 자리에 설 수 있었다. 감사하다"라고 부연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하는 MMA(Melon Music Awards·멜론뮤직어워드)는 멜론의 객관적인 데이터와 영향력을 통해 아티스트의 음악적 성과를 글로벌 팬들과 다 함께 축하하는 국내 최고의 K팝 시상식 겸 페스티벌이다. 메인 슬로건은 'Play The Moment'로, 음악으로 연결되고 기록된 모든 순간과 이야기를 MMA 2025에서 만나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2025 MMA에는 지드래곤(G-DRAGON), 박재범, 10CM, 지코, EXO, 우즈(WOODZ), 제니, 에스파(aespa), 아이브(IVE), 한로로,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라이즈(RIIZE), 플레이브(PLAVE), NCT WISH, 아일릿(ILLIT), Hearts2Hearts (하츠투하츠), KiiiKiii (키키), ALLDAY PROJECT, IDID (아이딧), 알파드라이브원(ALPHA DRIVE ONE) 등이 출연한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