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 소식] 과천시민 '서울랜드 상시 40% 이상 할인' 혜택
과천=남상인 기자
공유하기
과천시가 2026년 시 승격 40주년을 맞아 연중 최소 40%의 서울랜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과천시는 지역 내 관계 기관 서울랜드와 협약을 체결하고 내년 1월부터 과천시민을 대상으로 이용 요금 할인 혜택을 확대 시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시의 성장과 함께해 온 시민들에게 지역 내 대표 문화·관광 시설 이용 부담을 덜기 위해 마련됐다. 협약에 따라 과천시민에게 적용되던 기존 할인 혜택은 유지하면서, 서울랜드 파크이용권(종일권)에 대해 연중 40% 할인을 새롭게 적용한다.
그동안 과천시민은 5월과 10월에는 파크이용권을 정상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해 왔다. 이에 따라 내년에는 과천시민이 방문 시기에 관계없이 파크이용권을 최소 40%에서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게 된다.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서울랜드 현장 매표소에서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 등 과천시민임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을 제시하면 된다. 자세한 할인 내용과 이용 방법은 과천시청 누리집 또는 서울랜드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과천=남상인 기자
머니S 경기취재본부 남상인 입니다. 경기도와 수원, 안양시 등 6개 지자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