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신형 그램 출시 맞아 '최대 17% 할인'
최성원 기자
1,433
공유하기
LG전자가 2026년형 LG그램 출시에 맞춰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2026년형 LG그램은 신규 소재 '에어로미늄'을 적용해 내구성을 높이면서 초경량 노트북의 휴대성은 지켜냈다. 에어로미늄은 마그네슘과 알루미늄을 결합한 고강도 메탈 합금 소재로 항공·우주 산업에서 많이 활용된다. 거대언어모델(LLM) '엑사원(EXAONE) 3.5'도 탑재돼 온디바이스 AI기능 활용도 가능하다.
LG전자는 이날 오후 8시부터 온라인브랜드샵 LGE.COM에서 정보기술(IT) 유튜버 MR과 함께 2026년형 LG 그램을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을 시청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전용 할인 쿠폰 ▲LG 울트라탭 ▲LG 그램 노르디스크 노트북 파우치 ▲GS25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특히 방송 중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7% 할인 혜택 제공한다. 이와 함께 ▲MS365 오피스 이용권 ▲무소음 마우스 ▲기프트 쿠폰팩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2개월 구독권 등도 제공한다.
LG전자는 내달 28일까지 LGE.COM에서 에어로미늄 소재를 적용한 그램을 구매한 고객 중 4명을 추첨해 대한항공 기프트카드 100만원권을 선물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