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란우산공제와 함께하는 '10만번째 평생친구' 이벤트
KB국민은행, 노란우산공제 가입고객 9만명 돌파
배현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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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은행이 소규모사업자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는 노란우산공제의 꾸준한 확산을 위해 '노란우산공제와 함께하는 10만번째 평생친구 이벤트'를 6월28일까지 시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KB국민은행에서 10만번째로 노란우산공제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KB기프트카드 50만원, 10만번째 전후 신규가입 20명(9만9990번째 ~ 9만9999번째 고객,10만0001번째 ~ 10만0010번째 고객)의 고객들에게는 KB기프트카드 각 10만원을 증정할 예정이다.
노란우산공제는 우리 사회의 취약계층인 소기업과 소상공인이 생활의 안정과 사업재기의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지원하는 공적 공제제도로, KB국민은행은 지난해 10월부터 판매를 시작해 약 5개월 만에 가입고객 9만명을 돌파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기업·소상공인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갈 수 있는 상품판매 및 우대방안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 기간 중 KB국민은행에서 10만번째로 노란우산공제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KB기프트카드 50만원, 10만번째 전후 신규가입 20명(9만9990번째 ~ 9만9999번째 고객,10만0001번째 ~ 10만0010번째 고객)의 고객들에게는 KB기프트카드 각 10만원을 증정할 예정이다.
노란우산공제는 우리 사회의 취약계층인 소기업과 소상공인이 생활의 안정과 사업재기의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지원하는 공적 공제제도로, KB국민은행은 지난해 10월부터 판매를 시작해 약 5개월 만에 가입고객 9만명을 돌파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기업·소상공인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갈 수 있는 상품판매 및 우대방안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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