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CC크림' 출신 한달만 20만개 돌파
문혜원
3,056
공유하기
더페이스샵이 지난 2월말 출시한 CC크림이 출시 한달 만에 판매량 20만개를 돌파했다.
더페이스샵 측은 25일 "CC크림의 흥행 원동력은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품질과 국내는 물론 아시아 시장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어필한 광고 전략에 있다"고 밝혔다.
‘페이스 잇 아우라 CC크림’은 자외선 차단과 주름 개선, 미백의 3중 기능성 메이크업 크림이다. 하나만 사용해도 자외선 차단제와 베이스, 파운데이션, 팩트를 함께 사용한 듯한 느낌을 주며 미백 에센스를 사용한 듯 피부톤을 맑게 가꿔줘 토털 트리트먼트를 실현해 준다.
특히 이 제품은 ‘조명광 CC’라는 애칭을 얻으며 올해 피부 표현 트렌드인 ‘조명광 피부’를 만들어 주는 것으로 유명하다. 빛을 다각도로 반사하고 확산시키는 ‘조명광 파우더’를 함유해 잡티를 커버하면서도 답답하지 않게 빛을 뿜어내는 듯 화사한 피부로 연출해 준다.
더페이스샵 측은 25일 "CC크림의 흥행 원동력은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품질과 국내는 물론 아시아 시장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어필한 광고 전략에 있다"고 밝혔다.
‘페이스 잇 아우라 CC크림’은 자외선 차단과 주름 개선, 미백의 3중 기능성 메이크업 크림이다. 하나만 사용해도 자외선 차단제와 베이스, 파운데이션, 팩트를 함께 사용한 듯한 느낌을 주며 미백 에센스를 사용한 듯 피부톤을 맑게 가꿔줘 토털 트리트먼트를 실현해 준다.
특히 이 제품은 ‘조명광 CC’라는 애칭을 얻으며 올해 피부 표현 트렌드인 ‘조명광 피부’를 만들어 주는 것으로 유명하다. 빛을 다각도로 반사하고 확산시키는 ‘조명광 파우더’를 함유해 잡티를 커버하면서도 답답하지 않게 빛을 뿜어내는 듯 화사한 피부로 연출해 준다.
![]() |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