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원장 최재용)과 (주)서울문화사는 4월 27일 오후 7시 삼성역 코엑스컨퍼런스룸 307C호에서 돈이 보이는 플랫폼 출판 기념 특강을 진행한다.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 유튜브를 활용하여 수익모델형 플랫폼을 구축하여 활용하고 있는 소셜미디어전문가 최재용 원장과 트위터를 활용하여 오픈마켓 파워셀러가 된 김준태 대표, 블로그활용 중고차를 판매하는 몽카닷컴 김민재대표, 블로그 오늘의 탑에 글을 올려서 건강식품 쇼핑몰 매출을 끌어올려 방송까지 출연하는 웰바이오스 임성빈 대표의 성공사례 발표 시간을 갖는다.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로 수익을 올리는 방법은

돈이되는 플랫폼 책을 구입한 독자 중 50명을 대상으로 특강이 이루어지며 국내 최고 소셜미디어전문가들의 SNS 컨설팅을 받을 기회를 제공한다.

참가신청은 4월 24일까지 돈이 보이는 플랫폼을 구입한 인증샷을 [email protected]으로 보내면 된다.

페이스북 한 페이지는 무수히 많은 다른 페이지들을 연결한다. 효과적인 플랫폼을 만드는 것이 성공의 열쇠이지만 그리 간단한 일이 아니다.
 
저자 마이클 하얏트는'돈이 보이는 플랫폼'에 몇 년 전 블로그만 만들어놓고 거의 방문자가 없던 자신의 블로그를, 현재 월 40만 명의 방문자가 드나들며 미국 내 소셜 마케팅 분야 블로그 중 최고라고 찬사를 받기까지의 자신의 노하우를 하나도 빠짐없이 친절하게 압축해 놓았다.

내 목소리를 전달하기 이전에 사람들에게 '와우!'하는 함성을 들을 정도의 제품 및 콘텐츠를 만들고, 사람들에게 기억할 만한 이름을 붙이는 것이 가장 우선시 되어야 한다. 그 다음엔 온라인 미디어 키트를 만들고, 열성적인 지지를 확보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누구나 방문하고 싶은 마음을 갖게 하는 홈페이지를 구축한다. 뿐만 아니라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을 아우르며 영향력을 확대시킴으로써 나의 부족, 즉 내가 만든 플랫폼을 드나드는 방문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을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