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重, 해외 고객과 '이벤트'로 스킨십
박성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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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중공업은 지난 5월 영국에서 열린 ‘플랜트웍스’ 전시회에 참가해 전세계 고객들에게 제품과 브랜드를 알렸다. |
현대중공업은 5월 한 달간 영국에서 열린 ‘플랜트웍스’를 비롯해 카자흐스탄 ‘아스타나빌드’, 터키 ‘코마텍’ 전시회 등 10여개가 넘는 해외 전시회에 잇달아 참가하며 전 세계 고객들에게 제품과 브랜드를 알리고 있다.
특히 영국 플랜트웍스 전시회에서는 역동적인 장비 시연회로 고객들의 찬사를 받으며 ‘최고의 전시 부스’로 선정되기도 했다.
오는 6월에는 ‘CTT 2013’에 참가해 시장점유율 40%를 차지하고 있는 러시아 시장에서 선두 굳히기에 나설 계획이다. 현대중공업은 올 한 해 동안 60여개의 해외 건설장비 전시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또한 현대중공업은 1000여명의 해외고객을 국내로 초청하는 대규모 VIP투어 행사를 열어 고객과의 유대관계를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이달에만 3차례에 걸쳐 50여개국의 고객 및 딜러 500여명을 우리나라로 초청해 1주일 간 울산 본사 견학과 장비시연회 참관 등으로 현대중공업 제품에 대한 이해와 신뢰를 높였다.
현대중공업은 이번 초청행사에서 구매상담을 통해 굴삭기와 로더, 지게차 등 총 1380여대 7100만달러를 수주하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VIP투어 행사에 참가한 터키의 유스프 사리(34세)씨는 “현대중공업의 위용과 건설장비 생산공정을 직접 눈으로 확인해 현대중공업과 제품의 품질에 대한 확신을 갖게 됐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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