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여름 시원하게.. 아이스티를 마셔요


 

프랜차이즈 수제초콜릿&커피전문점 디초콜릿커피(www.dechocolatecoffee.co.kr)가 무더운 여름의 핫 아이템인 아이스텀블러 출시하고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새로이 선보인 텀블러는 ‘썸머비치텀블러’, ‘썸머마린텀블러’, ‘로고텀블러’ 총 3종이다.

아이스텀블러 3종은 아이스음료와 얼음을 함께 넣어 마실 수 있는 480ml(16oz)의 넉넉한 사이즈로 여름 느낌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

 

또한 찬 음료를 넣으면 텀블러 밖에 물방울이 맺히는 기존 아이스텀블러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이중구조로 제작, 결로현상은 물론 파손의 위험까지 낮췄다. 아이스텀블러 3종 가격은 각 1만3000원이며, 전국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디초코릿커피는 아이스텀블러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31일까지 아이스텀블러 구매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제공하며 전국 직영매장에서는 매주 수요일을 ‘스페셜 세일 데이’로 지정, 아이스텀블러 2개 구매 시 1개를 무료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또한 모든 MD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아울렛매장 ‘알파샵’으로 지정된 동판교점에서는 50% 할인된 가격으로 아이스텀블러 3종을 구매할 수 있다.

디초콜릿커피는 수제초콜릿 전문점답게 직접 초콜릿을 녹인 ‘리얼딥’과 초콜릿 베리에이션 음료가 대표적이며 커피와 초콜릿이라는 차별화 전략으로 현재 국내 60개(직영점20개, 가맹점 40개), 중국(북경 봉황신천지점 외) 3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