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산업개발이 7월 중 ‘고양 삼송2차 아이파크’를 분양한다.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삼송택지개발지구 A-20블록에 공급되는 고양 삼송2차 아이파크는 지하 1층, 지상 29층 10개동 전용면적 74~84㎡ 1066가구로 조성된다.

고양 삼송2차 아이파크의 최대 장점은 뛰어난 입지조건이다. 서울 은평뉴타운과 고양시의 경계지역에 자리한 사실상 서울 생활권으로 수도권 택지지구 중 입지여건이 가장 우수한 지역으로 평가받는다.


현대산업개발은 고양 삼송2차 아이파크를 공급하면서 주중에는 서울로 출근하고 주말에는 자연을 벗 삼아 여유 있는 생활을 추구하는 30~40대 젊은 실수요자를 위한 맞춤형 단지로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이를 위해 차별화된 단지 설계를 선보였다. 각 동을 단지 외곽에 배치하는 대신 단지 중앙에 축구장 3배 규모의 오픈스페이스를 확보해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을 조성했다. 단지 곳곳에 마련된 녹지공간과 600m 규모의 산책로는 마치 공원에 있는 듯 편안한 느낌을 준다. 단지 내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가족캠핑장 및 바비큐장이 마련되며, 건물 옥상에는 삼송지구의 야경을 만끽할 수 있는 스카이라운지도 들어설 예정이다.


평면설계 또한 북한산과 창릉천의 조망권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파노라마 조망이 가능한 2면 개방형 평면을 선보였다. 채광과 통풍이 우수한 판상형 구조를 적용하는 한편 거실이나 안방을 광폭형으로 설계해 개방감을 극대화시켰다.

모델하우스는 현장 부지에서 7월 중 오픈된다. 2015년 9월 입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