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근영 김범, 프라하서 두손 꼭 잡고 데이트 포착
정상기
13,680
2013.11.04 | 11:06:35
공유하기
![]() |
‘연예계 공식커플’ 배우 문근영(26)과 김범(24)이 체코 ‘프라하’에서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지난 3일 프라하 현지에서 여행을 즐기고 있는 두 사람의 뒷모습과 옆모습 사진을 현지 독자로부터 입수해 보도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지난 2일(한국시간), 문근영과 김범이 프라하 바출라프 광장을 방문해 구경하고, 하벨시장까지 걸어가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때 두 사람은 여행자다운 캐주얼룩 배낭패션을 선보였다. 김범은 블랙 맨투맨 티셔츠에 청바지를 매치해 캐주얼룩을 연출했다. 문근영은 주위 시선을 의식한 채 재킷 안에 후디 티셔츠를 입고 모자를 뒤집어썼다.
두 사람을 목격한 한국 관광객들에 따르면, 두 사람이 서로 음식을 먹여주는 등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문근영과 김범은 지난달 31일 프라하에 도착해 약 1개월 간 유럽여행을 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문근영 김범 데이트 목격담을 접한 네티즌들은 "문근영 김범 데이트, 풋풋해요", “문근영 김범 목격담, 두 사람 잘 어울린다.”, “김예림 실제성격 기사 보다가 문근영 김범 데이트 사진 보고 깜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문근영, 김범 소속사는 지난 1일 두 사람이 한 달 전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며 열애를 인정했다. 두 사람은 MBC 드라마 '불의 여신 정이'를 통해 연기호흡을 맞추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사진=MBC ‘불의 여신 정이’>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