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12시’ 서비스를 통해 생맥주 500cc 2잔 선착순으로..
강동완 기자
3,046
공유하기
프랜차이즈 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www.cheerskorea.com)가 네이버 ‘12시’ 앱을 통한 이벤트가 치어스 신메뉴 출시에 따라 기존에 진행되고 있던 7종의 메뉴가 새로운 신메뉴 8종으로 교체됐다.
또 19일까지 7일간 네이버 ‘12시’ 앱 상단에 치어스 쿠폰을 단독 노출하여 고객들에게 적극 어필할 계획이다.
치어스의 네이버 ‘12시’ 앱 이벤트는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치어스 일부 매장에서 네이버 ‘12시’ 앱을 통하여 매일 정오 12시에 신메뉴 8종 중에 한가지를 주문 시 생맥주 500cc 2잔을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선착순으로 발행한다.
치어스의 네이버 ‘12시’ 앱 이벤트는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치어스 일부 매장에서 네이버 ‘12시’ 앱을 통하여 매일 정오 12시에 신메뉴 8종 중에 한가지를 주문 시 생맥주 500cc 2잔을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선착순으로 발행한다.
![]() |
▲ 네이버 12시 앱 (사진제공=치어스)
이번 이벤트 진행 매장은 네이버 ‘12시’ 앱에서 검색을 통해 검색위치 주변 최대 10개의 치어스 매장을 찾아볼 수 있으며, ‘12시’ 앱을 설치하고 내려받은 쿠폰을 해당 매장 종업원에게 제시하기만 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 진행 매장은 네이버 ‘12시’ 앱에서 검색을 통해 검색위치 주변 최대 10개의 치어스 매장을 찾아볼 수 있으며, ‘12시’ 앱을 설치하고 내려받은 쿠폰을 해당 매장 종업원에게 제시하기만 하면 된다.
한편, 치어스는 코요태의 음원 발표에 앞두고 지난 6일 공개된 새 싱글 ‘이 겨울이 가도’음원 공개를 기념하여 트위터를 통해 이벤트를 실시하며 모바일 앱 마케팅 뿐만 아니라 SNS 마케팅도 강화하고 있다.
치어스 트위터 이벤트는 먼저 멜론에서 코요태 신곡 ‘이 겨울이 가도’를 감상하고 ‘좋아요’를 누른 후 리뷰쓰기를 통해 감상평을 남긴 후 자신이 남긴 감상평을 캡쳐 하거나 사진을 찍어 치어스 트위터(https://twitter.com/cheersko)에 트윗하면 되며 추첨을 통해 ‘치어스 외식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