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롭게 즐기는 ‘빕스 브런치’ 좋아…
강동완 기자
3,670
공유하기
빕스, 21개 매장에 브런치바 신설하고 브런치 메뉴 30종 출시
![]() |
▲ 제공=빕스 |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빕스'(VIPS)가 평일 샐러드 바에 30여종의 브런치 메뉴를 더한 ‘빕스 브런치’를 선보였다.
20~40대 여성들에게 하나의 식문화로 자리매김한 ‘브런치’를 빕스에 접목해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브런치를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빕스는 지난 12월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에서 처음 브런치 메뉴를 선보인 후, 고객들에게 매우 큰 호응을 얻어, 판교점, 죽전점, 목동 CBS점, 동탄점 등 평일 낮 여성 고객 방문 비율이 높은 21개 매장으로 확대하기로 결정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에그 스테이션’으로 주문과 동시에 즉석에서 조리해 주는 ‘오픈 페이스 오믈렛’과 고소한 베이컨으로 감싼 머핀 스타일의 ‘에그컵’, ‘로스트 에그’ 등이다.
이 외에도 부드럽고 고소한 리코타 치즈 팬케이크,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한 프렌치 토스트 등 30여 종의 브런치 메뉴가 새롭게 출시된다.
평일 매장 오픈 시부터 오후 4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16,900원이다.
브런치 바와 함께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브런치 단품 메뉴 2종도 출시했다.
담백한 또띠아 안에 칠리 미트, 구아카몰, 토마토, 사워크림 등을 넣어 만든 ‘스패니쉬 브런치’와 팬 프라잉 방식으로 구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육즙이 가득한 등심 스테이크와 계란 알감자, 바게트 빵이 함께 제공되는 ‘모닝 스테이크’ 등 총 2종이다.
브런치 메뉴 출시를 기념해 4월 3일부터 빕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브런치 매장 및 메뉴에 대한 퀴즈 이벤트를 실시하고, 브런치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