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페어, 일본 푸드쇼 전시부터..‘해외전시 종합정보 서비스’ 개시
강동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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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공=온라인페어
대한민국 대표 전시정보 채널인 ㈜온라인페어는 해외 유망전시회를 대상으로 ‘해외전시 종합정보 서비스(Overseas Exhibition Total Info Service)’를 제공한다.
먼저, 세계 3대 식품전시회 중 하나인 ‘2014 도쿄 식품 박람회(FOODEX JAPAN 2014)’의 생생하고 종합적인 정보로 서비스 제공한다.
기존 온라인페어가 제공하고 있는 ‘국내전시 종합정보 서비스’에 대한 글로벌 버전으로 해외전시 관련 기관 및 전문컨설턴트가 선정한 해외 유망전시회를 온라인상에 체계적으로 재구성한 서비스이다.
전시회의 개요, 참가업체 및 전시품목 소개, 사진 및 동영상, 블로그 포스트 등으로 구성하여 해외 전시회를 시간과 비용으로 인해 참관하지 못했다거나, 해당 전시회 참가를 고려하고 있는 경우 긴요하게 사용할 수 있다.
향후 수요조사 및 사전주문을 통해 기업이 원하는 정보를 수집하고 역할을 대행하는 ‘맞춤형! 전시정보 수집대행 서비스(On Demand! Exhibition Info Collecting Service)’로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해외전시 종합정보 서비스’를 기획한 ㈜온라인페어 송호섭 본부장은 “대한민국의 미래인 중소기업의 성공을 돕는 해외시장 개척 파트너로 역할을 담당하고 싶다.”고 각오를 밝혔다.
온라인페어는 작년 8월 ‘전시 통합DB 서비스’를 국내전시 중심으로 개시하여 기업 및 일반 사용자에게 좋은 호응을 받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페어 웹사이트(http://www.onlinefair.co.kr)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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