띵똥~ 땡큐맘치킨이 우리집으로..
강동완 기자
3,363
공유하기
20분의 기다림이 즐거운 웰빙오븐치킨전문점 땡큐맘치킨(www.tkmomck.com)이 지난 5월 16일 충남논산점에서 전속모델 개그맨 박성광과 함께 ‘감동배달착한치킨’ 이벤트를 진행했다.
‘감동배달착한치킨’은 전속모델 개그맨들이 땡큐맘치킨 배달원으로 변신, 사연을 신청한 고객들에게 직접 치킨&피자를 배달해 주는 이벤트로 이날은 땡큐맘치킨 유니폼을 차려 입은 개그맨 박성광이 이벤트 신청자 임요셉씨의 집을 찾았다.
![]() |
▲ 제공=땡큐맘치킨 |
‘딩동’
아파트 벨이 울리고 치킨&피자를 손에 든 '박성광'이 문 앞에 서있는 모습을 본 이상진씨는 놀란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티비에서만 보던 연예인이 진짜 우리집에 오다니 꿈만 같다. 상상도 못했던 이런 이벤트를 열어준 땡큐맘치킨에 너무 고맙고, 날 위해 이벤트를 신청해준 남편에게도 감사한다.”
그 동안 땡큐맘치킨에서 고르곤졸라피자를 먹을 때 마다 남편에게 임신 중에 못먹은게 아직도 서운하다고 바가지를 긁었다는 이씨는 이제부터는 오늘을 이야기 하면서 고맙다는 말을 해야겠다.”며 남편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벤트 신청자인 남편 임요셉씨는 “아내가 아이를 임신했을 때 잦은 회식과 야근에 늘 피곤한 상태였다."라며 "아내는 고르곤졸라피자가 먹고싶다는 말을 입에 달고 살았는데 생각처럼 자주 사주질 못했다."고 말했다.
그게 마음에 남았는지 아직도 고르곤졸라피자를 좋아하는 아내와 딸을 보면 너무나 미안한 마음에 땡큐맘치킨을 방문했다가 우연히 이벤트 포스터를 보고 사연을 신청, 당첨소식에 정말 놀랍고 기뻤다고 전했다.
감동배달에 이어 논산점에서 진행된 팬사인회 현장은 박성광을 만나기 위해 모여든 인파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특히 단체로 찾아온 개그 동아리 여고생들이 “박지선 언니와 잘해보세요.”라고 외쳐 매장을 웃음바다로 만들며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이벤트가 진행됐다.
땡큐맘치킨 관계자는 “매장에서 진행되는 전속모델 이벤트는 브랜드 인지도 상승뿐만 아니라 가맹점 홍보 및 매출 증가에도 직접적으로 도움이 되고 있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로 매출이 상승하는 효과가 있어 가맹점주들의 만족도가 매우 크다”라고 전했다.
한편 땡큐맘치킨은 창업 성수기를 맞아 총 3,000만원 상당의 특별한 창업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30년 전통 독일 엘로마 오븐기(1,000만원 상당) 지원, 그랜드오픈 시, 전속모델(개그맨 정태호, 박성광, 김대성, 송병철) 팬사인회 겸 ‘1일알바’ 이벤트, 땡큐맘치킨 시식용으로 특수 제작된 ‘꿈과 희망 드림카’ 지원 및 본사 시식행사 진행팀 파견, 상권분석 전문가로 구성된 본사 창업지원본부의 무료 점포 개발, 원활한 오픈 진행을 도와주는 본사 오픈바이저 지원, 창업자금이 부족한 예비창업자를 위해 개인신용도에 따라 1,000만원~2000만원 무이자 대출 지원 등이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