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향기 문화를 선도하고, 향초 향기 창업 프랜차이즈를 주도하고 있는 '양키캔들' 한국 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 (대표 임미숙)이 6월 한정판(Limited Edition) 드림가든(Dream Garden) 시리즈를 출시했다.

 

드림가든 시리즈는 블루라벤다(Blue Lavender), 가든타임(Garden Time), 스위트핑크(Sweet Pink) 3종 향이 있고 각 3종향에는 심지가 두 개인 라지 사이즈 스위트가든 투윅 텀블러, 심지가 하나인 스몰사이즈 스위트가든 텀블러, 그리고 세라믹 용기에 담겨진 스위트가든 크록이 있다.

▲ 제공=양키캔들
▲ 제공=양키캔들


블루라벤다향은 신선한 라벤더의 매혹적인 부케향이 특징이며, 가든타임향은 정원의 신선한 허브향이 매력적이며, 스위트핑크향은 달콤한 플로랄 넥타향으로 블렌딩되어 있다.

이처럼 양키캔들은 항상 새로운 변화와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새로운 신상품과 신향을 도입하고 있다.

 

이와관련해 양키캔들 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의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되는 드림가든 시리즈는 한정판으로 출시되어 소장가치가 높아 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구입이 어려운 특별한 상품이다”고 소개했다.

 

양키캔들은 미국 시장에서 2011년 기준 단일 브랜드로 향초시장 47% 이상을 차지하고 있고 40여년의 역사를 가진 향 문화를 주도해가는 기업이다.

 

천연 재료와 미국 FDA 승인한 식용 등급 왁스만을 사용하여 자극적이지 않고 100% 면심지를 이용하여 인체에 무해한 세계적인 향초브랜드이다. 국내에서는 ㈜아로마무역이 유일한 공식수입원 자격을 가지고 있으며 전국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