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과천선’ 김명민, 카리스마 넘치는 수트룩 연출 비법은?
그의 세련된 수트룩을 완성시킨 ‘화룡점정’ 아이템은 브리프케이스가 아닐까. 최근 MBC 수목드라마 ‘개과천선’에서 깔끔한 수트룩을 선보이고 있는 배우 김명민(김석주 역)은 연기력은 물론, 빼어난 수트 라인을 뽐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김명민은 주로 수트에 깔끔한 브리프케이스를 매치해 스타일을 완성하고 있다. 그는 화사하면서도 청량한 컬러의 타이와 수트를 활용하며, 화려하지 않고 모던클래식 무드의 브리프케이스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배가하고 있다.



▶스타일링TIP : 오피스룩의 완성 ‘브리프케이스’


센스 있는 직장인의 패션에 ‘브리프케이스’는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다. 필수 아이템이면서도 패션 포인트까지 제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브리프케이스. 고루한 수트룩에 포인트를 더하고 싶다면 클래식한 디자인을 선택해 중후한 남성미를 드러내보자.


‘개과천선’ 김명민, 카리스마 넘치는 수트룩 연출 비법은?


▶브랜드&가격 : 김명민이 선보인 브리프케이스는 ‘S.T.듀퐁’의 제품으로 가격은 195만 원이다.



한편, ‘개과천선’이 2회 앞당겨 조기종영을 결정한 데 따라 오는 7월 2일 후속으로 ‘운명처럼 널 사랑해’가 방송될 예정이다. 배우 장혁, 장나라 주연의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착한 게 유일한 개성인 ‘부실녀’와 후세를 잇지 못해 후계자 자리를 위협받고 있는 ‘초현실 완벽남’이 원치 않은 결혼으로 롤러코스터 같은 인생사를 겪으며 운명 같은 사랑을 깨닫게 되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사진=MBC ‘개과천선’, S.T.듀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