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닷컴 1위가 온다…어린이 수학 분야 1위 ‘베드타임 매쓰’ 한국어판 출간
아동 출판 브랜드 ‘아이세움’이 스토리텔링 수학 책 ‘베드타임 매쓰’ 한국어판을 정식 출간한다고 2일 밝혔다.

초등학교 저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베드타임 매쓰’는 세계 최대 인터넷 서점 ‘아마존 닷컴’에서 어린이 수학 분야 1위에 랭크된 수학 학습서로 어린이 수학 책으로는 이례적으로 4만 부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미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미국 시사 주간지 ‘Time’, 일간지 ‘USA Today’ 등 유명 매체에 소개되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베드타임 매쓰’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 음식 등의 다양한 소재를 재미있는 이야기와 익살스러운 그림으로 표현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기며 수학의 재미를 찾을 수 있도록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퀴즈 형식의 단계별 문제 구성으로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해 논리적 사고력, 추리력 등을 자연스럽게 기를 수 있어 학습능력 향상에도 도움이 된다는 설명이다.

미래엔 출판영업팀 이주형 팀장은 “’베드타임 매쓰’는 아이들이 어렵게 느끼는 수학을 흥미로운 이야기를 통해 놀이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책”이라며 “미국에 이어 국내에서도 학부모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미지제공=미래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