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칭] ‘너포위’ 열혈 신입형사 4총사의 ‘주얼리 매칭’
이소희 기자
3,258
공유하기
![]() |
열혈 신입형사 4총사가 안방극장을 점령하고 있다. 최근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굳건하게 지키고 있는 SBS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이하 ‘너포위’)는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와 배우들의 열연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극중 열혈 신입형사 4총사, ‘너포위’의 주인공 이승기(은대구 역), 고아라(어수선 역), 안재현(박태일 역), 박정민(지국 역)은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리얼하게 연기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4총사 각각의 성격을 그대로 표현한 스타일링 역시 ‘너포위’의 인기 비결이다.
여름을 맞아 다채로운 주얼리가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통통 튀는 ‘너포위’의 4총사라면 어떤 여름 팔찌로 개성을 뽐낼까.
![]() |
▶이승기, 남성미 넘치는 ‘가죽 스트랩’
카리스마 넘치는 이승기에게는 단연 가죽이다. 극중에서 깔끔하면서도 캐주얼한 데님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 이승기는 세련된 브라운 혹은 블랙 컬러의 스트랩 팔찌가 제격이다. 과거의 가슴 아픈 기억으로 괴로워하던 이승기가 여주인공 고아라를 만나 웃음을 되찾았듯 다양한 스토리가 담긴 참을 팔찌에 연결한다면 더욱 감성적인 팔찌가 완성된다.
![]() |
▶고아라, 러블리한 매력 어필하는 ‘참 주얼리’
극 후반으로 갈수록 고아라는 소년 같은 소녀에서 숙녀로 변신했다. 이승기와 달달한 사랑 연기를 펼치고 있는 고아라에게는 컬러풀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자아내는 팔찌가 어울리지 않을까. 독특한 패턴, 다양한 모양의 참이 어우러진 실버 소재의 팔찌는 고아라의 원피스 스타일링을 더욱 시원하면서도 로맨틱해 보이게 해줄 것이다.
![]() |
댄디한 셔츠룩을 즐기는 훈남 형사 안재현에게는 셔츠 특유의 깔끔한 멋을 헤치지 않는 남성 팔찌가 어떨까. 극중 안재현은 과한 액세서리를 피하고 단정한 셔츠 스타일링을 즐긴다. 또는 독특한 패턴이 가미된 셔츠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더한다. 심플한 참이 포인트된 블랙 스트링 팔찌라면 꾸민 듯 꾸미지 않은 스타일을 연출하는 안재현에게 ‘딱’ 이다.
![]() |
▶박정민, 위트 넘치는 캐주얼룩에는 ‘스트링 팔찌’
‘너포위’ 속 개그 캐릭터라 해도 과언이 아닌 박정민은 언제나 긍정적이고 위트가 넘친다. 형사 동기를 항상 웃음 짓게 만드는 박정민은 경쾌한 스트라이프 패턴이나 재미 요소가 가득한 프린팅 티셔츠를 주로 선보이고 있다. 박정민의 발랄한 캐주얼룩에는 화려한 액세서리를 더해 시선을 분산시키기 보다는 얇은 스트링 팔찌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좋다.
▶브랜드 : 4총사에게 추천한 참 주얼리는 모두 이탈리아 명품 팔찌 브랜드 ‘티아도라’의 제품이다. 참 주얼리는 팔찌에 다양한 참을 연결해 나만의 주얼리를 만들 수 있어 최근 패션피플에게 각광받고 있다.
<사진=티아도라>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소희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