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 문화 프로젝트/사진=아모레퍼시픽
욕실 문화 프로젝트/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이 욕실 토탈 브랜드 대림바스와 함께 '욕실 문화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아모레퍼시픽과 대림바스는 이번 프로젝트의 첫 번째 프로그램으로 7월21일부터 7월31일까지 '대림바스 쇼룸에서 아모레퍼시픽 HBO(Hair Body Oral) 브랜드 찾기'를 진행한다.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고 인증샷을 찍어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양 사의 인기 욕실 소품 및 욕실 용품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먼저 대림바스 논현 쇼룸에 방문해 바스 플랜 곳곳에 놓인 미쟝센, 려, 해피바스, 일리, 메디안 등 ㈜아모레퍼시픽 HBO(Hair, Body, Oral) 제품을 찾아야 한다. 그리고 제품과 함께하는 욕실 안 상황을 설정해 인증샷을 찍은 후 개인 SNS에 게시하고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 된다.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댓글을 친구와 함께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진다.

양사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욕실 안에서 느끼고 경험하는 다양한 이야기를 소비자에게서 이끌어냄으로써 변화하는 욕실의 새로운 가치를 확실하게 재조명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아모레퍼시픽과 대림바스는 욕실이 지친 일상의 피로를 씻겨주는 기능적인 공간이자 가족과의 교감도 이루어주는 정서적 접점임을 알리는데 앞장서 왔다. 특히 ㈜아모레퍼시픽은 미쟝센, 려, 해피바스, 일리, 메디안, 송염 등 자사 HBO 브랜드 제품을 보다 편리하고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사용자 관점의 연구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