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헐(her), ‘헐(H.E.R)’ 공개하자마자 1위 등극 ‘대세돌 입증’


‘블락비 헐(her)’


세 아이돌이 온라인 음원차트를 점령했다. 24일 자정, 보이그룹 블락비(Block B)가 신곡 ‘헐(H.E.R)’을 공개하며 온라인 음원차트를 강타했다.



블락비의 네 번째 미니앨범 ‘헐(H.E.R)’은 공개되자마자 각종 온라인 음원차트 정상에 올랐다. 블락비의 ‘헐(H.E.R)’은 24일 오전 8시까지 기준 멜론, 엠넷, 올레뮤직, 지니, 네이버 뮤직 등 총 6개 실시간 온라인 음원차트에서 1위를 유지했다.



타이틀곡 ‘헐(H.E.R)’은 블락비가 그동안 타이틀곡에서 다루지 않았던 소재인 ‘사랑’을 다룬 곡으로 한없이 아름다운 그녀를 향한 구애의 가사가 특징이다. ‘헐(H.E.R)’이라는 제목은 영어 ‘her’의 뜻 ‘그녀’를 지칭하는 동시에 깜짝 놀랄 때 내뱉는 감탄사 ‘헐’의 의미까지 담고 있다.



블락비의 네 번째 미니앨범 ‘헐(H.E.R)’은 블락비 리더 지코가 제작한 앨범으로 알려졌다. 또한 이번 앨범은 블락비에서 랩을 담당하는 멤버 박경과 피오가 보컬에 도전하며 멤버 전체의 보컬파트를 대폭 늘린 것로 전해졌다.



지난 23일, 컴백 쇼케이스에서 블락비 멤버들은 컴백 각오를 다졌다. 지코는 “신곡 ‘헐(H.E.R)’을 통해 블락비가 음악적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 이번 활동을 통해 블락비가 매니아 층만 아는 그룹이 아니라 대중 분들이 두루두루 아는 가수가 되도록 하겠다. 예상 밖 행동으로 누를 끼치지 않도록 신중히 임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날 블락비는 “1위를 하면 멤버들이 각각 닮은 동물의 분장을 하고 무대에 오르겠다”는 ‘1위 공약’을 걸기도 했다.



블락비의 미니 4집 선공개곡 ‘잿팟’을 비롯해 수록곡인 ‘보기 드문 여자’, ‘이제 날 안아요’도 온라인 음원차트 상위권에 랭크됐다.



한편, 블락비는 24일 ‘엠카운트다운 10주년 특집’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앨범 활동을 할 예정이다.


<사진=세븐시즈스 엔터테인먼트>